어느 외국 유학생

홈 > 시 백과 > 시인의 시
시인의 시
* 종교, 정치. 이념에 치우친 작품은 게재를 삼가주십시오.
* 저자난에는 이름만 사용합니다. (아호,별명 사용금지)
* 맞춤법과 오탈자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어느 외국 유학생

민경대 0 743
저자 : 민경대     시집명 : 347-1
출판(발표)연도 : 2017     출판사 : 시공장
어느 외국 유학생

설날 하루전 아침에 외구에서 공부를 한 학생이
나한테 질문을 한다.
좋아하는 과목을 국제 경영학이지만
수학이 재미있다고 한다.
수학속에는 인생이 들어  있다고 한다
나는 수학을 못해서 인생이 이  꼴이 되었다고 차마 말은 못하였지만
이 하생 숙제를 도와주다 보니 인생은 정말 나누기를 잘해야한다.
혼자 독차지 하다고 큰코를 다친 사람이 많다.
수학을 촤소한 중학교 수학이라도 잘하였다면
인생의  길을 잘 걸어갈 텐데 말이다
아침에 ㅆ는 시는 수학속에 발견한 많은 일들이
따오른다.


1.What is your favourite subject and why?


제가 가장좋아하는 과목 함수좋습.


In  the function, there  are unlimited sorts of graphs and various expressions, and there are some or no answers. There are various approaches to solve the problem before finding the answers. There are various approaches to solve the problem before finding the answer. I think that this method is wonderful as it is obtained by various approach methods when encountered.


 When you get an answer , you do not always get the right answer. However, as human beings learn more about solutions through mistakes, we can obtain more accurate answers through mathematical process that are wrong. Therefore, when we find similarities with human structural formulas, valuable values in life are only statistical or numerical I do not come from mathmatics, but as a common method in many ways and numbers, when I face the same difficulty in li life, there is no way to solve it, but it is better to take the least common multiple among various possibilities.


In mathematics, as in the case of many different ways and numbers, the same way of life can be a solution when faced  with difficult situation, but it is a virtue to take the least common denominators among various possibilities. Oriental wisdom to identify and solve the core of the problem in an emotional way is necessary in the class of life.





함수에서는 무한가지의 그래프와 다양한 식의 사용으로 답이 하나가 아니라 아니고 여러개 또는 없을 때도 있습니다. 답을 구하기까지는 다양한 approach 방법을 사용하면서 그 문제의 답을 구하는데 이것은


답을 구할때 항상 맞는 답만 구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인간이 실수를 통해 더 나은 해결방안을 배우듯이 수학에서도 틀린 답을 구한 process를 통해 더욱더 정확한 답을 구할 수가 있기에 인간의 구조적인 공식과 유사성을 발견할 때 인생에 소중한 가치가 오직 통계학이나 수치에서 오는 것이 아니고 수학에서 여러가지 방법이나 숫자중에 공통분모를 취하듯이 인생에서도 마찬가지로 어려운일을 당면했을 때 해결방법은 하나일때도 있지만 여러가지 가능성 중에서 최소공배수를 취하는 것이 보다 이성적인 인간으로 써 취해야할 덕목이지만 때로는 원리원칙주의에서 벗어나서 (탈피해서) 감성적이고 정서적인 방법으로 문제의 핵심을 파악하여 풀어가는 지혜가 수학과 인생수업에서 필요한 것이다. 



가진 수학을 저는 favourite 과목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advanced funtions가 제일 favourite 과목이라 생각합니다. 

마치 사람이 삶을 살아갈때 문제에 맞닥틀일때 여러가지의 approach방법으로 구하는 것과 같이 저는 이것이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인생에서도 이러하게 구한 답이 틀림으로인해 더나은 다른 방법을 구하는 것이  수학에서도 맞는 답을 위해 구하는 것이 저는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답들을 구하하는 듯이 수학에서 그러는 것이 저는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끔은 틀린 답을 구사할때가 있지만, 그것을 통해 다른 방법을 통해 구하는 것을 배우고 그리고 답을 구할때엔 희열을 느낍니다.

나라의 비즈니스 문화와
0 Comments
제목 저자(시인)
State
  • 현재 접속자 251(1) 명
  • 오늘 방문자 703 명
  • 어제 방문자 2,494 명
  • 최대 방문자 58,098 명
  • 전체 방문자 8,701,493 명
  • 전체 게시물 192,438 개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