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의 꿈 가상화폐

홈 > 시 백과 > 시인의 시
시인의 시
 
* 특정 종교나 정치.사상, 이념에 치우친 작품과 다수 회원이 삭제를 요청하는 글은 양해없이 삭제되거나 개인게시판으로 옮겨집니다.
* 저자난에는 이름만 사용해야 하며, 별명이나 아호 등을 사용해 등록자 이름과 저자(시인)의 이름이 달라지면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 모두를 위하여 한 번에 많은 작품을 연속해서 올리는 것은 지양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목록의 등록자 이름에 마우스를 놓고 클릭하시면 해당 등록자가 올린 작품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검색시에는 리스트 하단 <다음검색>버튼으로 나머지 검색 결과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인의 꿈 가상화폐

민경대 0 7770
저자 : 민경대     시집명 : 347-1
출판(발표)연도 : 2017     출판사 : 시공장
시인의 꿈1

시인은 상상력속에서 꿈을 꾸다가 상상력으로 공중누각을 만들거나 부수거나 그것은 자유영역이다. 아래시는 민경대의 상상력 13가지 검정새를 보는 13가지 방법중 1가지이다.
꿈도 사다리를 타고 공중에서 내려와서 지진이 일어난 포항까지 갈수 있다. 

민경대시인은 남은 여생을 시 3650편을 제작비 20억을 들여 인생의 모든 유여곡절을 총망라하여 인생연구 Life Study을 심혈을 기울려서 만든다. 많은 후원을 하여 한 인간이 어떻게 일생을 살아갔는가를 기념비적으로 작성한다. 민경대 살았던 대한민국의 현주소를 이 민경대 기년관을 통해 역사의 흥망성쇄를 알아볼 것이다. 첨성대로 시는 작성될 것이다. 원래 시인전체를 강진 다산 초당에 세울려고 기획을 하였으나 전 강진군수 윤동환의 통보로 여기 강릉이나 해남에 세우기로 결심을 세운다. 총 3650명의 인원이 동원되어 이 첨성대 시비는 한국에 가장 완전한 지진을 피해갈 장소에 물색하여 1억년 동안 Shakespeare DNA보관처럼 보관된다.
10억원은 시 보관으로 영어로 번역하고 보관하는 비용으로 많이 든다.
국제 브로체인 학회가 주관한다. 회원들의 헌신으로 이 방대한 사업을 추진한다. 민경대는 차기 대통령 후보로 나서 참으로 살기 좋은 나라를  만든다. 민경대 교수는 정치 경제 철학 아카데미 원장으로 12월 16일 취임식을 가질 예정이다.
다산 목민심서와 민경대 시 세계시인 322편도 벽면에 제작한다.
Min Kyoung-tae poet makes a life study of life study by taking all the infinite loops of life with 3,250 million production cost of 3650 times for the remaining life. Many sponsors make monumental memories of how a person has lived a lifetime. I will look at the present and future of the Republic of Korea, which I have lived in. The city of Cheomseongdae will be written. Originally, the poet planned to build the entire poetry in Gangjin Dasan Gangdang, but decided to build it here in Gangneung or Haenam with the advice of Suh Yun Hwan from Gangjin County. A total of 3,650 people were mobilized to keep the Shakespeare DNA archive for 100 million years, searching for a place to avoid the most complete earthquake in Korea.
One billion won is costly to translate and store in English as a city archive.
Organized by the International Brochure Society. With the dedication of our members, we will promote this vast business. Mankyung University is a candidate for the next presidential election, and it makes a country that is truly a good place to live. Professor Min Kyung is expected to hold an inauguration ceremony on Dec. 16 as the director of the Academy of Political and Economic Philosophy.
It is made on the wall of 322 one way wall of Mt.


민경대 시
하루 2편 제작 경비 100만원


후원 민경대 10  그 외 10만원
5개국어로 1개국어 2만원 소요 번역비

총 3650 편
시 1편 50만원 제작비
총 16억 예산


시집 1권 증정


이 시는      민경대가    50만원의 후원금으로 작성되었습니다.본인이 제작에 투여한 시간과 비용을 산출한것입니다.
시간 10시간 소요 시간당 5만원 계산


정년이후
1집

70을 눈앞에 두고 그동안 살아온 세월을 정리하면서 그 동안 내가 만들어 놓은 모든 시와 그림을 정리하고 내가 저질러 놓은 일들과 사건을다 정리하여 나의 삶의 종착지가 이제 거의 왔음을 실감하며 대한민국 국립도서관에 나의 모든 기록을 시를 그림을 다큐를 동영상을 어떤 형태든 보관하고 강릉에 세워지는 민간인 기록관에도 보관하는 절차를 위해 그 동안 어설픈 슬픈 아니 괴로운 때로눈 천박하고 못난 나의 모습들을 남김없이 저장하고 비판하고 다시 반추하기 위하여 가급적 역사의 현장에 선 나의 바자취를 기록하며 민경대 고희 위원들은 아낌없는 조언과 비평을 바라며 이 글정리는 2017년 11월 18일 토요일에 시작하여 대 장정의 길을 나선다. 밖은 몹시 을시런스럽다 서초의 매서운 바람속에 이 글을정리한다. 모든 작품 1편에 1만원의 예산이 필요하다. 많은 후원을 바란다. 10억의 예산으로 이 방대한 작업에 착수한다. 1인당 60만원의 후원을 바란다.후원자에게는 5가지 선물이 제공된다.

선물 1

강릉 땅 1평 30만원 상당

선물 2

시 화 1편 Shakespeare Sonnet 1-154

선물 3

강릉 왕복 KTX 와 피리미엄 버스 왕복

선물 4
강릉 3박 숙박권

선물 5
주식회사 도도파크 상품권 2018년 1년 동안 사용가능
강릉시 관음리에서 만 현금으로 환원 매일 시세는 주식화사 사정고려
1만원에서 50만원까지 가능함.
주식회사 가치 1배부터 50배
 선물 6
미국 왕복비행기 7일 여행가능
선물 7
유전자 검사 3인 가능

선물 8
금 3.75g badge  와 베지

선물 9

추첨권 1년에 4번
봄 여름 가을 겨울

선물 10

행사 참여자 신청
신청자는 10만원 별도 지불
322명 한정
3220만원
150명에게
20만원 지불
15명에게
100만원 지급
15명 영국 여행 7일 가능
선물 11
건강 식품 제공
50만원 상당



 

예산 1만원 시 1편 승인번호

비트코인 QR 코드
0 Comments
제목 저자(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