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배의 법칙1

홈 > 시 백과 > 시인의 시
시인의 시
 
* 특정 종교나 정치.사상, 이념에 치우친 작품과 다수 회원이 삭제를 요청하는 글은 양해없이 삭제되거나 개인게시판으로 옮겨집니다.
* 저자난에는 이름만 사용해야 하며, 별명이나 아호 등을 사용해 등록자 이름과 저자(시인)의 이름이 달라지면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 모두를 위하여 한 번에 많은 작품을 연속해서 올리는 것은 지양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목록의 등록자 이름에 마우스를 놓고 클릭하시면 해당 등록자가 올린 작품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검색시에는 리스트 하단 <다음검색>버튼으로 나머지 검색 결과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분배의 법칙1

민경대 0 5162
저자 : 민경대     시집명 : 347-1
출판(발표)연도 : 2017     출판사 : 시공장
분배의 법칙 1

이 분배의 법칙은 제4차산업시대에만 가능하다.
만일 갑이 1회 강의를한다면
학생1
학생2
학생3
학생 4
부담은 아무런 번호를 택하여도 좋다.
오늘으 학생은 잠정적으로 4명의 학생이다.
이 학생은 다음번에는 강릉 ktx를 타고 2회강의를 들으려 혹은버스를 타든 자가굥을 가지든지
1박 2일의 교육을 한다고 가정한다.
강의 시간은 8시간 교육을 인정한다.
첫날 4시간 다음날 4시간이다.
수강료는 임의로 정한다.
첫날
4
6
8
12
총 30만원이 거출된다.
모든 것은 12시간 안에 해결된다.

강사는 이돈을 받는다.
다시 강사는 이돈의 2배를 기부하여야한다.
60만원을 기부한다.
나머지 학생이 15만원을 부담하면
다음 회차 총 예산은 120만원이 된다.
이 돈을 잘 활용하여 멋 있는 다음 강좌를 실시하고
동영상 교재등을 만들어 고급 강좌를 만든다.
이렇게 하여
3일 강좌가 12시간을 수료한다.

1차적으로 유전자 컨설런트로 1차 자격을 가지고 최초 23명을 확보하면
전문 유전 상담사의 대열에 선다.

The law of distribution 1

This law of distribution is only possible during the fourth industrial age.
If the party lectures once
Student 1
Student 2
Student 3
Student 4
No burden can choose any number.
Today students are provisionally 4 students.
The next time you want to take a 2-lecture on Kangnung KTX or take a bus,
Suppose you have two days and two days of education.
Lecture hours allow 8 hours of instruction.
Four hours on the first day and four hours on the next day.
Tuition fee is arbitrary.
First day
4
6
8
12
A total of 300,000 won is withdrawn.

The instructor receives this money.
Again the instructor should donate twice the amount of the money.
Donate 600,000 won.
If the remaining student pays 150,000 won
The next total budget will be 1.2 million won.
Take advantage of this money to do the next great lesson
Create video tutorials and other advanced courses.
In this way
The three-day course will complete 12 hours.

If you first get a first qualification with a genetic consultant and you get the first 23
A professional genetic counselor stands in the ranks.
0 Comments
제목 저자(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