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과 장례식은 관계없어.

홈 > 시 백과 > 시인의 시
시인의 시
 
* 특정 종교나 정치.사상, 이념에 치우친 작품과 다수 회원이 삭제를 요청하는 글은 양해없이 삭제되거나 개인게시판으로 옮겨집니다.
* 저자난에는 이름만 사용해야 하며, 별명이나 아호 등을 사용해 등록자 이름과 저자(시인)의 이름이 달라지면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 모두를 위하여 한 번에 많은 작품을 연속해서 올리는 것은 지양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목록의 등록자 이름에 마우스를 놓고 클릭하시면 해당 등록자가 올린 작품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검색시에는 리스트 하단 <다음검색>버튼으로 나머지 검색 결과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죽음과 장례식은 관계없어.

이은경 0 1134
저자 : 이은경     시집명 : ?
출판(발표)연도 : ?     출판사 : ?
아버지는 세상에 남길 말이 어 보이는데도, 엄마는 관성적으로 어쩌다 숨소리가 들릴 때마다 말하라며 아버지를 툭툭 쳤다. 창 밖으로는 이제 무심해진 이 세상의 겨울 경치가 저물고 있었고, 나는 슬픔인지, 무서움인지 너무 울어 어지러웠다.
버스를 타고 간 화장터의 실내에선, 유골을 기다리는 내내 살 썩는 냉새가 나 역겨웠다. 야외로 나오니, 묻어 버리고 웃고 노는 절차가 낭았다.난 쓰러졌다.
0 Comments
제목 저자(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