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강

홈 > 시 백과 > 시인의 시
시인의 시
 
* 특정 종교나 정치.사상, 이념에 치우친 작품과 다수 회원이 삭제를 요청하는 글은 양해없이 삭제되거나 개인게시판으로 옮겨집니다.
* 저자난에는 이름만 사용해야 하며, 별명이나 아호 등을 사용해 등록자 이름과 저자(시인)의 이름이 달라지면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 모두를 위하여 한 번에 많은 작품을 연속해서 올리는 것은 지양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목록의 등록자 이름에 마우스를 놓고 클릭하시면 해당 등록자가 올린 작품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검색시에는 리스트 하단 <다음검색>버튼으로 나머지 검색 결과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붉은 강

이은경 0 277
저자 : 이은경     시집명 : ?
출판(발표)연도 : ?     출판사 : ?
결코 돌아오지 않는 내 사랑 그대여! 또 봄이 가오. 시인들은 이상하오. 말을 자꾸 꼬오. 그가 나더러 그런다는데 그건 모르겠고.그 해 봄, 사림다방에서 커피값 때매 헤어진 후로 나는 저절로 운동권 아닌 운동권이 되었소. 그러고 그대 찾아, 마음 부빌 언덕 찾아 오십년을 해매었소. 그데, 나처럼 시인 타이틀을 붙이고 살지 않기를. 우리가 경멸하던 그런 시인들.세월이 흐를수록 더욱 불온해지니. 강 시인님도 이제 실망했소. 전형적인 교수 시인이 되어 강연 다녀서. 내 사랑 그대여. 난 미친거 같소. 중년\에. 세상엔 두 부류의 사람밖에 없나보오. 잘 사는 사람, 못 사는 사람 우리 오마이 동무도 내 돈 못 버니 날 인간 이하로 취급하오. 이골이 나서. 내 사랑 그대여. 그데는 알거요. 내가 누구인지. 오늘은 4 16이라하오. 사람들은 잘 잊는다니까. 티비에 r 그리 떠들더니.. 체. 이미선 문제로 잊혀지겠죠. 소위 진보라면서. 개쇼를 하겠지요. 오능의 문대통령을 누가 만들었는데. 굿모닝에서 나대신 투표 좀 해달라고 빌어서 뽑은 사람을...그는 박근헤 추종자였소.난 나를 몰랐소. 사회 학원 샐활 초기에 한 말이 그데. 새샘, 이 많은 수업시간이 노동착취라고 생각해 본 적 없나?“?
그 원장 놀라서 선생들 부르고 쇼를 하더라. 자기들 의식 속에서. 황당하지? 내 사람 그대여! 강이 더욱 붉게 타오. 이 감물 붉게 타오르기 전에 바다에 가 닿아 그대 만나야 할 텐데!
0 Comments
제목 저자(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