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옥의 봄 2계;단

홈 > 시 백과 > 시인의 시
시인의 시
 
* 특정 종교나 정치.사상, 이념에 치우친 작품과 다수 회원이 삭제를 요청하는 글은 양해없이 삭제되거나 개인게시판으로 옮겨집니다.
* 저자난에는 이름만 사용해야 하며, 별명이나 아호 등을 사용해 등록자 이름과 저자(시인)의 이름이 달라지면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 모두를 위하여 한 번에 많은 작품을 연속해서 올리는 것은 지양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목록의 등록자 이름에 마우스를 놓고 클릭하시면 해당 등록자가 올린 작품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검색시에는 리스트 하단 <다음검색>버튼으로 나머지 검색 결과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연옥의 봄 2계;단

이은경 0 296
저자 : 이은경     시집명 : ?
출판(발표)연도 : ?     출판사 : ?
거실에서 그의 쌀 씻는 소리. 퀄퀄퀄 물소리. 여긴 연옥 1번지,무무당.
이팝나무 꽃 하얗게 피네. 발은 지난 추석 이래로 말을 안듣고 귀신에 홀린 듯 쓰고 또 쓴다. 계집애 하나 맨드라미 내복 입고 두 눈 고양이 눈알처럼 뜨 고 보네. 집 앞 교회의  보라 등꽃이 싫난 무서워. 아버지는 그러셨어. “니도 그리 이과 못 가겠어면 커서 너거 어마이처럼 오월이 니월이나 해라.” 난 그 말이 싫었어. 그래서? 그런데 난 그 속에 있네.
울 아부지 인형박스를 던지셨네. 울 오마이 동무 날타로운 짜증소리, 너무 컸어. 시기는 1960년대. 두 눈 뜨고 봤지. 유리가 깨자고 이 후 난 우리 오마이 동무의 인형이 되어. 공부, 외모, 돈 그대로 배경이 되어야했어. 잘사는 친구와만 놀게 하던 오마이 동.무. 난 인형이 아니야. 인형이 아니. 내 생은 자유로부터의 도피의 삶. 난 청개구리노래한다. 이제 자유롭니? 응, 요즘은 아주 발랄해.좋아. 하하하.그림이 다시 그리고 싶어.
0 Comments
제목 저자(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