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 도시

홈 > 시 백과 > 시인의 시
시인의 시
 
* 특정 종교나 정치.사상, 이념에 치우친 작품과 다수 회원이 삭제를 요청하는 글은 양해없이 삭제되거나 개인게시판으로 옮겨집니다.
* 저자난에는 이름만 사용해야 하며, 별명이나 아호 등을 사용해 등록자 이름과 저자(시인)의 이름이 달라지면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 모두를 위하여 한 번에 많은 작품을 연속해서 올리는 것은 지양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목록의 등록자 이름에 마우스를 놓고 클릭하시면 해당 등록자가 올린 작품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검색시에는 리스트 하단 <다음검색>버튼으로 나머지 검색 결과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안개 도시

이은경 0 260
저자 : 이은경     시집명 : ?
출판(발표)연도 : ?     출판사 : ?
2014년. 아들과 어리이날에 몇 천년만에 동성로에 갔더랬다. 세워호 참사가 작년 일인데 사람들은 쇼핑을 하고 시 끄러웠다. 기가 막혔다.
교보에 들러 책을 구경했어나 거기 서서 읽을 수가 없었다. 나의 독서 버릇은 ㄲ라다롭기에.
보오, 난 정말 몰랐소. 샵 모텔에 오기전 에는.시문단사 잊은지 너무 오래라서.
세상은 아개 군단! 정통찻집을 우연히 찾았다. 20년 전에 마산 선배언니랑 마났던. 세월이 많이 를렀구나. 그리고 나릐 기억 여행은 시작되것이다. 그런데 내 기억에서 dj서 선생은 그 당시 내 눈에는  엿같았다. 시대 컥오그리고 문협 아니 문예회관에 가기 싫어졌어. 첫 시집 내고 상읗 주는데 그 Edo도 뇌경색 탓에 잘 못 걸어 계;단을 내렸어. 시이이란 자들이 모두 보는 것 같더군,
 인생은 거대한 안개숲.. 이 속에 들어온 일 있는 자는 살아 나갛혀서건 들어다오. 자신의 말만 하시게.. 안개꽃 하 다발을 그데에게 던지노라. 다시 만날 날까지.아직도 불이푸직푸지직, 불타는 소리. 숯 제 몸 부살라 타는 소리만 들리는 봄 날 어느 화창한 새벽에.
0 Comments
제목 저자(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