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는 이유는

홈 > 시 백과 > 시인의 시
시인의 시
 
* 특정 종교나 정치.사상, 이념에 치우친 작품과 다수 회원이 삭제를 요청하는 글은 양해없이 삭제되거나 개인게시판으로 옮겨집니다.
* 저자난에는 이름만 사용해야 하며, 별명이나 아호 등을 사용해 등록자 이름과 저자(시인)의 이름이 달라지면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 모두를 위하여 한 번에 많은 작품을 연속해서 올리는 것은 지양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목록의 등록자 이름에 마우스를 놓고 클릭하시면 해당 등록자가 올린 작품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검색시에는 리스트 하단 <다음검색>버튼으로 나머지 검색 결과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내가 사는 이유는

이은경 0 405
저자 : 이은경(ㅑ일해윤)     시집명 : ?
출판(발표)연도 : ?     출판사 : ?
내가 지금 사는 이유는
이 유월의 불볕 가마솥에 나를 넣고 푹푹 삶고 있는 이유는
내 사랑 그 대의 팔목 흉터 속에 아주아주 오래 전에 새겨진 상처
내 심장 깊숙이에 아주아주 오래 전에 새겨진 붉은 장미.
불온한 이 모든 것들.

경북대 앞 후문은 늘 안전하지. 그 골목 길에 하마입한 아짐매.
선배는 늘 그랬어.. 수업도 안 들어가고.
아, 그러나 이제는 저 고집불통 허연 수염 더 이상 못 놀겠어. 살인의 추억? 어제 처음 봤어.
 너가 준 시 너가 가져가. 난 내 시를 쓸래. 제발 경주사진은 처분해다오.고통스럽다, 정말로. 여름이다. 귀신에 홀리기 전에.
네가 지금 사는 이유는 네 속의 “푸른 어둠“
바다는 이제 가기 싫어.그러나 주님 이 작은 자에게도 희망을 주소서.

어둠 속에 오래동안 있던 사람에게는 밝은 빛이 습해 보이지. 아무리 적은 햇살이라도.
0 Comments
제목 저자(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