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내기 사랑

홈 > 시 백과 > 시인의 시
시인의 시
 
* 특정 종교나 정치.사상, 이념에 치우친 작품과 다수 회원이 삭제를 요청하는 글은 양해없이 삭제되거나 개인게시판으로 옮겨집니다.
* 저자난에는 이름만 사용해야 하며, 별명이나 아호 등을 사용해 등록자 이름과 저자(시인)의 이름이 달라지면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 모두를 위하여 한 번에 많은 작품을 연속해서 올리는 것은 지양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목록의 등록자 이름에 마우스를 놓고 클릭하시면 해당 등록자가 올린 작품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검색시에는 리스트 하단 <다음검색>버튼으로 나머지 검색 결과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뜨내기 사랑

이은경 0 420
저자 : 이은경(일해운)     시집명 : ?
출판(발표)연도 : ?     출판사 : .?
뜨내기 사랑

남도가락으로 유육자배기 한판 벌일테니 들어볼겨?
친애하는 박기여 시인 동무!
울 북한 오나니 말 들어보소. 진보시인인가 되고부터 허구헌 날 욕인데, 뤌매??독하고 더러운 지 들업보소.
난 딸인인데 매번 달주기해서 묻은 팬티를 지가 빨았다미, 저 년 가시나 보지를 부지깽이로 콱 후벼 쑤셔버릴라. 연실이라는 식모어니가 늘 날 돌보고 엄마, 엄마 노래를 가르쳤더랬어. 유툽브 들어봐. 나오지. 계;급혁명의 정점이지. 얼쑤, 늙어서 이제 dung인지 된장인지 구분도 못하고 그 좇 뜰이대지 말구성철스님 말도 들어봐 내 말 믿지말래지. 이; 필명도 믿지마.
0 Comments
제목 저자(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