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규칙을 준수해 주십시오.

홈 > 시 백과 > 시인의 시
시인의 시
 
* 특정 종교나 정치.사상, 이념에 치우친 작품과 다수 회원이 삭제를 요청하는 글은 양해없이 삭제되거나 개인게시판으로 옮겨집니다.
* 저자난에는 이름만 사용해야 하며, 별명이나 아호 등을 사용해 등록자 이름과 저자(시인)의 이름이 달라지면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 모두를 위하여 한 번에 많은 작품을 연속해서 올리는 것은 지양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목록의 등록자 이름에 마우스를 놓고 클릭하시면 해당 등록자가 올린 작품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검색시에는 리스트 하단 <다음검색>버튼으로 나머지 검색 결과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용규칙을 준수해 주십시오.

운영자 0 3170
저자 : ..     시집명 :
출판(발표)연도 : ..     출판사 :
이 사이트에는 시인의 시, 나도 시인, 영상시, 낭송시 등 서로 다른 게시판이 있습니다.

 이들 각각의 게시판은 그 나름대로의 분류 기준이 있으며 그 이용 기준을 상단에 게시하고 주의 사항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같은 작품을 복수의 게시판에 중복 게재하거나 해당 게시판 메뉴에 맞지 않는 글들이 계속 게재되고 있어
 이를 일부 정리하였으며 앞으로 보다 엄격하게 관리하고자 합니다.
 
 특히 사이트의 성격이나 취지에 위배되는 저급한 내용들과
 오,탈자가 셀 수 없을 정도의 전혀 정제되지 않은 글들은
 이용자들에게 혼란을 줄 수 있기에 삭제하거나 개인의 게시판으로 환원시켜드릴 예정입니다.

 회원여러분과 이용자 여러분께서는 규칙 위반으로 인한 불리한 조치를 받지 않으시도록 협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Comments
제목 저자(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