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희

홈 > 시 백과 > 시인등록
시인등록
 
시인의 약력을 소개하는 곳입니다.
등재를 원하는 시인께서는 게시판메뉴중 <운영자에게> 에다 회원등업요청을 하시고 등업후 약력을 올리시거나, 또는 등업요청하실때에 프로필과 사진까지 첨부해주시면 운영자가 회원등급조정과 함께 프로필을 정리하여 "시인약력"으로 옮겨드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곳에 프로필이 등재되면 시전체보기에 작품을 올리실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됩니다.
'링크1'에 홈페이지 주소를 입력하시면 '시인의 홈피'에서 연결됩니다(http://를 붙여주세요) 

박찬희

박찬희 0 1103
시인 박찬희는 서울에서 출생하여 70년대에 과천에서 유년기를 보내고 80년대에 인천으로 이주하여 지금까지 거주하고 있다. 2020 안양문화예술재단 창작 시 공모전(우수상), 제20회 진주시조공모전(차하), 제8회 전국 이은방문학상(시조, 장원), 제5회 전국통일문예작품공모전(시, 최우수상), 제1회 정읍 무성서원 백일장(시, 우수상-무성서원 상춘문학상으로 개칭), 제5회노계문학전국백일장(시조,최우수상), 한양도성 시공모전(대상),  제26회 경기노동문화예술제(시, 은상), 인천문화재단 예술표현활동 선정(2022), 제16회 바다문학상(시, 대상), 제12회 대한민국독도문예대전(시, 특별상), 제9회금샘문학상(운문-시조,대상), 제7회문경문학상(시,당선)· 외 다수, [시산맥] 특별회원, 시집 <시간의 화석><혼의 깡마른 직립><너무 짙은 유혹><서로의 사이에 있다><시 아닌 시에 풍경을 입히다><비스듬히>.
0 Comments

천봉 이성두

댓글 1 | 조회 5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