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회 '봄의 손짓' 시와 수필 사진전, 경방필백화점에서 개최

홈 > 커뮤니티 > 문단뉴스
문단뉴스
 
문단뉴스는 문단의 새로운 소식들을 공유하는 곳입니다.
시인들과 시문학에 관심있는 회원들에게 도움이 될 좋은 정보들을 실어 주십시오.

제 1회 '봄의 손짓' 시와 수필 사진전, 경방필백화점에서 개최

가을 0 2767
월간 시사문단사가 주관하고 한국시사문단작가협회/경방필백화점/빈여백동인/만다라문인협회/도서출판 그림과책에서 후원하여 국내에선 처음으로 시와 수필 사진전이 개최 되었고 총 121작품이 전시 되었으며, 김양수[문학평론가]도창회[한국문인협회수필분과위원장]박효석[경찰대국문과교수]의 축사와 함께 김유택 시인의 개회사와 함께 전시회를 열었다. 경남지역의 새벽포구 시인 조용원 시인과 정해영 수필가의 팬사인회가 있었다. 그리고 300D 클럽 사진작가와 제주시인 강연옥 시인의 작품과 기성문인 50여 문인들의 만남이 작품으로 전시 되었다. 빈여백동인에서 제정한 빈여백동인문학상시상식이 있었으며, 전시회는 4월 2일 부터 17일까지 서울 영등포 경방필백화점 8층에서 전시회가 이어졌다.

  이날 동백문학 회원인 조용원 지부장이 공로패를 받았으며, 나무꾼이 동인문학 시부문 본상을 받았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