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의 사랑시문학 전문 사이트 오픈 - 안재동시인

홈 > 커뮤니티 > 문단뉴스
문단뉴스
 
문단뉴스는 문단의 새로운 소식들을 공유하는 곳입니다.
시인들과 시문학에 관심있는 회원들에게 도움이 될 좋은 정보들을 실어 주십시오.

대한민국 최고의 사랑시문학 전문 사이트 오픈 - 안재동시인

가을 0 3129
사랑시.com(sarangsi.com)에서는 우리시대 최고의 사랑시를 뽑기 위해 다음 기준에 의거 작품을 공모합니다.


* [응모자격] 기성작가와 일반인 구분 없이 응모가 가능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응모 가능합니다.
―기성작가방에 작품을 올릴 수 있는 분은 문예지 등을 통하여 등단한 문인이어야 합니다.
* [응모작품] 응모 편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 [심사대상] 기성작가의 작품이든 일반인의 작품이든, 특별한 구분 없이 모든 작품이 심사 대상이 됩니다.
* [심사위원] 응모자는 자동적으로 심사위원이 되며, 모든 심사위원은 2편의 추천권을 가집니다.
―한 편은 자신의 작품을 자천 가능하며 한 편은 다른 작가의 작품을 추천하셔야 합니다.
물론 두 편 모두 다른 작가의 작품을 추천하셔도 무방합니다.
―작품을 제출한 모든 사람이 심사위원의 자격으로 심사에 참가합니다.
―심사 시기는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1회 심사는 2008년 1월 중 실시 예정)
* [심사기준] 심사위원들로부터 가장 많은 득표를 받은 작품을 당해 연도 최고의 작품으로 선정합니다.
―연간 단 1편 선정
―작품 평가는 심사위원들의 재량에 맡기되, 시문학적인 가치를 최우선 고려토록 권장합니다.
* 최고의 작품으로 선정된 작품에 대해서는 사랑시.com 명의의 상패와 상장을 수여하며,
사랑시.com의 '명예의 전당'에 올려집니다.

◆미풍양속에 반한다고 판단되는 작품은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품을 올릴 때 반드시 실명(작가명)으로 등록 바랍니다.
◆회원 가입시 추후 연락(공지)을 받을 수 있는 메일주소 및 전화번호를 기록바랍니다.


*홈페이지:
http://www.sarangsi.com
http://www.사랑시.com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