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간 [시와 문학] 신인작품상 모집 안내

홈 > 커뮤니티 > 문단뉴스
문단뉴스
 
문단뉴스는 문단의 새로운 소식들을 공유하는 곳입니다.
시인들과 시문학에 관심있는 회원들에게 도움이 될 좋은 정보들을 실어 주십시오.

계간 [시와 문학] 신인작품상 모집 안내

시와문학 0 2241
[시와 문학] 신인작품상 모집 안내
 
 
  [시와 문학] 신인작품상 모집 안내  

[시와문학]에서는 21세기 한국문학의 지평을 새롭게 열어갈 참신하고 역량 있는 신인을 발굴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작품상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 응모기간 : 년 중 수시
△ 응모부문 : 시(詩)부문
△ 응모편수 : 5편 이상
△ 보 낼 곳 : (우편번호 440-842) 수원시 장안구 정자2동 887-1 두견마을 한솔(아) 324동 1002호 [시와문학] 사무국
△ 작품심사 : [시와문학] 심사위원회
△ 당선자발표 : 매 분기 말 [개별통지]
△ 원고마감 : 3월, 6월, 9월, 12월의 마지막 날 도착 분까지, 이후 도착 분은 다음 심사 때로 넘어갑니다.  

* 응모작품은 반환하지 않는다.
* 응모작품의 겉봉에 [신인작품 응모작]이라 명시하고 간단한 프로필과 주소, 전화번호를 기재해야 한다.
* 원고는 가능한 컴퓨터로 작성, A4용지에 출력하여 우편으로 보내야 한다.
* 타인의 작품을 모방 또는 도용해서는 절대 안 된다.
* 상세한 문의는 시와문학(http://koreapoetry.com) 또는 <손전화 016-518-8674>로 하여야 한다 (단, 전화 문의 시간:10:00-17:00).
* 당선작가는 [시와문학문인회] 정회원 가입자격이 주어지며 시와문학 등단작가로 대우하며 향후 문학적 창작활동을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도와준다.

계간 [시와문학] 사무국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