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예진흥원, 문화예술 전문인 양성교육

홈 > 커뮤니티 > 문단뉴스
문단뉴스
 
문단뉴스는 문단의 새로운 소식들을 공유하는 곳입니다.
시인들과 시문학에 관심있는 회원들에게 도움이 될 좋은 정보들을 실어 주십시오.

문예진흥원, 문화예술 전문인 양성교육

송명 0 1629
한국문화예술진흥원 문화예술연수원은  문화예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장.단기 교육연수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단기 교육연수는 ▲문화행정 요원 대상으로 문화행정 리더십, 문화예술  기금관리 등을 가르치는 문화행정 연수 ▲축제.공연.문화교육 관련 종사자와 학생  대상으로 문화예술 마케팅 전략과 축제.공연 기획, 마케팅 실무 등을  가르치는  예술경영 연수 ▲무대예술인 대상으로 음향.조명 워크숍을 실시하는 무대예술전문인 연수  등의 프로그램으로 짜여졌다.
  장기 교육연수는 1년 과정으로 연기, 무대디자인, 의상, 조명, 음향 등의  전공을 4월 11일부터 16주씩 두 학기에 걸쳐 실시하며 수강료 등 자세한 문의는  ☎760-4656이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