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를 빛내 주십시요^^ 초대합니다.

홈 > 커뮤니티 > 문단뉴스
문단뉴스
 
문단뉴스는 문단의 새로운 소식들을 공유하는 곳입니다.
시인들과 시문학에 관심있는 회원들에게 도움이 될 좋은 정보들을 실어 주십시오.

자리를 빛내 주십시요^^ 초대합니다.

김헌 0 3134
가장 아름다운 계절, 오월에 기쁜 소식을 드리게 되어 참으로 감사하고 있습니다.
예술문화나눔{좋은세상]이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아담한 문화공간을 마련하고 기쁨을 나누기 위해 선생님들을 모시고자 합니다. 그림과 詩 그리고 향기로운 차가 있는 문화카페로 문을 여는<그레이스 쉘터>는 소모임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전시, 강좌 및 소그룹 단위의 강의와 모임 장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개관 기념행사로 ‘우리 시대 시인 80명이 찾아낸 <키워드>’ 출판기념회로 열리는 초대의 자리는 특별히, 오세영 선생님을 모시고 ‘우리 시대 詩와 시인의 역할’이란 주제로 특강을 듣고 대화하는 시간도 준비하였습니다. 오셔서 詩의 향기를 나누어 주시는 아름다운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반갑게 뵙겠습니다.


                    - 다  음 -

○ 일시: 2009년 5월 13일(수) 오후 7시

○ 장소: 그레이스 쉘터

○ 내용: 1. 오세영 선생님 특강 ‘이 시대의 시와 시인의 역할’

            2. <키워드> 출판기념회 및 도서기증 행사

            3. 개관기념 박영 전시회 - Bemidbar 40th

○ 오시는 길: 지하철 2.6호선 신당역 6번 출구, 농협 뒤

○ 연락처: 예술문화나눔[좋은세상] 02)326-1328, 070-7677-8975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