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장소 및 전시회 무료 대관 안내

홈 > 커뮤니티 > 문단뉴스
문단뉴스
 
문단뉴스는 문단의 새로운 소식들을 공유하는 곳입니다.
시인들과 시문학에 관심있는 회원들에게 도움이 될 좋은 정보들을 실어 주십시오.

모임장소 및 전시회 무료 대관 안내

예술문화나눔[좋은세상]에서는  그레이스쉘터 라는 이름으로
 갤러리와 카페를 겸한 아담한 장소를 마련하여 나눔센터를 개관하였습니다. 
 이 공간은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문화예술문야의 강좌 또는 문예교실을 개설하여 지도하시는 분이나
 인터넷 카페 및 소모임을 운영하시는 단체들이 진행하는 문화활동에 필요한 모임 공간을
 필요하신 모든분들께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 하였습니다.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를 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동호회, 동인모임 기타 문학관련 모임(시낭송회 등)을 원하시면 30~40명 정도의  사용공간이 이용 가능합니다. 
  전시회를 위한 갤러리는 작품 10호기준으로 30~40점 정도 전시가 가능합니다. 
  회화, 사진, 시화전 등  사전 예약을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자세한 공간, 외부, 내부의 모습은 사진앨범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연락처  예술문화나눔 [좋은세상] 070-7677-8975, 02) 326-1328

  오시는 길: 2호선 4호선, 신당역 5번 출구, 우회전 길 50M 농협 앞.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