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국보문학 신인 문학상 작품 응모 안내

홈 > 커뮤니티 > 문단뉴스
문단뉴스
 
문단뉴스는 문단의 새로운 소식들을 공유하는 곳입니다.
시인들과 시문학에 관심있는 회원들에게 도움이 될 좋은 정보들을 실어 주십시오.

월간 국보문학 신인 문학상 작품 응모 안내

월간 국보문학 신인 문학상 작품 응모 안내

한국 문단 최초로 순수 문학신문인 "한국문학신문"을 발간하여
한국문학의 발전을 꾀하고 있는 월간 한국국보문학에서
역량있는 신인의 원고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국보문학 신인작가 작품 및 신인원고 모집■

1. 종목 및 분량

1, 시: 3편 이상(심사위원 김용오 - 한국문협 시분과 회장)
2. 시조: 3편 이상(심사위원 한분순 - 한국문협 부이사장)
3, 수필: 1편 이상(심사위원 강범우 - 수필문학가, 평론가)
4, 단편소설: 1편 이상(심사위원 김용철 - 한국소설가협회 상임이사)
5, 아동문학: 1편 이상(심사위원 신현득 - (사)새싹회 이사장)
6, 동시: 3편 이상(심사위원 신현득 - (사)새싹회 이사장)
7, 평론: 1편 이상(심사위원 오양호 - 한국문협 평론분과 회장)
8, 희곡: 1편 이상(심사위원 김영무 - 한국문협 희곡분과 회장)
9, 꽁트: 원고지 5매 이내 2편

2. 심사방법 및 대우

가, 원고 마감 후 심사 발표함.
나, 심사 위원은 각 분야 최고인 성기조(시), 김용오(시), 강범우(수필), 김용철(소설),
                  한분순(시조), 신현득(아동문학), 김영무(희곡), 오양호(평론)을 위촉함.
다, 당선 작가는 기성 문인으로 예우함.
라, 당선 작품은 신인작가상을 수여하며, 본지에 발표함.
마, 본지를 통한 발표와 작품집 발간을 적극 지원함.
바, 자매 신문인 한국문학신문에 적극적으로 발표 기회를 줌.

3. 기타

가, 응모 원고에 대해서는 반환 책임을 지지 않음.
나, 당선 작품의 판권은 1년 동안 국보문학 편집부에 귀속됨.
다, 응모 원고에는 ‘신인 작품’ 임을 명기하고
    본명(필명), 주소, 전화번호를 반드시 써야함.
라, E-mail :kbmh22@hanmail.net에서 원고 접수 합니다.
마, 접수 : 2012년 3월 22일(월)~2012년 4월 18일(수)

 ※등단에 관한 자세한 문의

* 원고 접수 및 등단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거나,
  원고를 보내시려면 아래 연락처로 전화 주십시오.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월간 국보문학 사무실

  우편번호 : 136-813
  주    소 : 서울시 강동구 길동 395-3 2층
                국보문학 편집실 
    전    화 : (02)476-2757~8 , 476-7260
    팩    스 : (02) 476-2759
    메    일 : kbmh22@hanmail.net

                  월간 국보문학 편집부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