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세상

홈 > 시 사랑 > 나도 시인 > 조동천
나도 시인


아직 등단하지 않았지만 시에 관심과 조예가 있는 분들의 자기 작품을 소개합니다.
등단시인은 시인약력에 본인 프로필을 등록하신 후 회원등급 조정을 요청하시면 <시인의 시>에 작품을 올릴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세상

조동천 0 1948
아름다운 세상 / 조동천

아름다운 세상이 내가 마음에 들고 나는 내가 마음에 들어 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내 마음에 드는 풍성한 식탁은 아니어도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게 하심도 감사합니다.

남을 비난하고 불평하기 전에 나의 못남과 어리석음을 깨닫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누군가 경우에 맞지 않게 행동할지라도 나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남을 편견과 독선의 색안경을 끼기보다 투명한 안경을 끼고 보게 하심도 감사합니다.

결점투성인 나를 보고 절망하기 전에 사랑의 눈으로 바라보게 하심을 더욱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믿음의 눈을 뜨고 필요한 때에 필요한 것을 볼 수 있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지혜를 분별하고 눈을 뜨고 고마움 언제나 깨닫고 남의 행복을 기뻐할 줄 아는 넉넉한

마음을 가지고 하루하루 감사하는 마음으로 감사의 감사 하며 아름답게 살겠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