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해 없으시길.............

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론, 수필, 감상평 등과 일상적 이야기, 유머, 질문, 답변, 제안 등 형식이나 주제, 성격에 관계없이 쓸 수 있습니다.
(단,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금지하며 무단 게재할 경우 동의없이 삭제하며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오해 없으시길.............

dream 0 1177
제 홈의 컨텐츠가 시사랑과 같은것이라해서 오해는 없으시길 바랍니다.
예전에도 제 홈에 한번 오셨던적이 있었을껍니다.
그때도 지금과 마찬가지로 시는 계속해서 올리고 있었는데
기억이 나시는지 모르겠네요.
홈의 컨덴츠나 디자인 모두 지금과 별 다른건 없었으니까요.

만약 홈 디자인도 마음에 걸리신다면 전체적으로 다시 할수는 있습니다.
허나 시사랑과는 전혀 상관없이 홈을 만들어 운영한다는 사실을 알아주셨어면 합니다.
시사랑을 모델로 한건 아니니까요.

그렇지 않아도 리녈을 생각중이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진행을 해야겠네요.

다시한번 오해가 없길을 바랍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