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사랑에.. 작자미상입니다. ㅡㅡ*

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론, 수필, 감상평 등과 일상적 이야기, 유머, 질문, 답변, 제안 등 형식이나 주제, 성격에 관계없이 쓸 수 있습니다.
(단,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금지하며 무단 게재할 경우 동의없이 삭제하며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지난 사랑에.. 작자미상입니다. ㅡㅡ*

가을 0 964
지난 사랑에..

      
지난 사랑에 힘들어하는 이에게 물었습니다..
만약에 옛사랑이 나타나 다시 시작하자고 말한다면
당신도 그걸 받아들이겠습니까..

모두들 말합니다..
그 사랑을 받아들이기엔 이제 너무 지쳤다고..
그렇게 이어 가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안다고..
가슴에 남아 있는 건 아픔일 뿐 이미 끝났다고..

과연 그럴까 했던 내가 이제야 느낍니다..
오랜 세월 잡고 있던 당신에 대한 집착이든 연민이든
혼자 쌓는 모래성에 나조차 눌려 놓아버린 어느 날
당신이 찾아왔지만 더는 설레지 않는 나를 느낍니다..

다시 시작하기엔 이미 내 가슴은 지쳤다고..
많은 날 건넸던 기회들이 다 소모되었다고..
부디 나의 무소식을 원망하지 마시길 바랄 뿐입니다..

당신이 지쳐갈 때 한번쯤 느껴만 주십시오..
어쩌면 더 오랫동안 힘들었던 이 하나 있었다고만..
그럼 가슴 한구석에 묻힌 앙금조차 녹아내릴 것입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