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 드립니다!

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론, 수필, 감상평 등과 일상적 이야기, 유머, 질문, 답변, 제안 등 형식이나 주제, 성격에 관계없이 쓸 수 있습니다.
(단,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금지하며 무단 게재할 경우 동의없이 삭제하며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축하 드립니다!

소낭구 0 1192
   정말 성실하고도 열심히 하신다 여겼는데  결국 알아주는군요....이리 되어지는것은 이미 예견했던 바이어서 제홈피에도 시사랑을 벌써 나의 보물로 여겨 싸이트에 올려놓았었답니다.

    첫번째 방문자에다 첫번째 회원으로 가입해서인지 실로 애착이 여간 가는것이 아닙니다. 이런곳이 바로 사이버의 문화를 정착시키고 미친듯한 사람들로 가득한 이 사이버공간을 정화 시킬수 있노라 믿어의심치 않네요.

    자 , 시사랑님 더욱 힘내시고 소중한 공간이 될수 있도록 더욱 정진해 주십시요...여러모로 감사드립니다.

    선택하여 보내주시는 영상메일도 소중히 모아놓고 있습니다.  시사랑 화이팅!!!!!!!!1
0 Comments
poemlove 2002.10.21 11:00  
감사합니다.
어제부터 몸살이 어찌나 심한지 꼼짝못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잠시 일어났더니 반가운 글이 있네요.
가끔 이렇게 몸살이 심할 때가 있습니다.

찾아 주심에 감사드리고 축하글 남겨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