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바랍니다

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론, 수필, 감상평 등과 일상적 이야기, 유머, 질문, 답변, 제안 등 형식이나 주제, 성격에 관계없이 쓸 수 있습니다.
(단,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금지하며 무단 게재할 경우 동의없이 삭제하며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수정 바랍니다

홍인숙 0 1408
국화꽃향기님
안녕하세요?

올려주신 저의 시에서 수정할 부분이 있어서 글을 남깁니다.


20132 <나는 어디에 있었는가> 제목이 잘못되었습니다.

20124 <내 안의 바다> 표제 제목과 시의 제목 모두 <안의 바다>로 잘못 표기 되어있습니다.

19937, 20096 <코스모스>가 중복되었습니다. 하나 삭제바랍니다.

20122 <풍경(風磬)> 시 아래로 적혀있던 보충어가 빠졌습니다.
                            시의 이해상 꼭 필요하므로 아래로 보내드리는 것을 첨가해주시기 바랍니다.
      
                            * '검은툭눈'은 정호승님의 수필집 [연인]속의
                               운주사 대웅전 처마에 매달린 물고기 풍경으로
                               마주 달린 풍경 '푸른툭눈'을 사랑하여 그녀의
                               철없음과 방황을 모두 받아주는 속 깊은 연인입니다.  

 
국화꽃향기님.
수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하오며
홍인숙(Grace)드림.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11-06-18 00:23:56 수정과 추가에서 이동 됨]
0 Comments
poemlove 2002.11.24 18:59  
꼼꼼히 살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잘못 수록된 작품이 있으면 말씀 남겨주세요.
휴일은 잘 보내고 계신지요.
선생님이 계신 그곳 시간은 어떤가요?
여기는 휴일 저녁시간이랍니다.
가족들과 간단하게 산행을 하고 저녁먹기에 앞서 급하게 싸이트 부터 살피느라...

이제 식사하러 갑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
>국화꽃향기님
>안녕하세요?
>
>올려주신 저의 시에서 수정할 부분이 있어서 글을 남깁니다.
>
>
>20132 <나는 어디에 있었는가> 제목이 잘못되었습니다.
>
>20124 <내 안의 바다> 표제 제목과 시의 제목 모두 <안의 바다>로 잘못 표기 되어있습니다.
>
>19937, 20096 <코스모스>가 중복되었습니다. 하나 삭제바랍니다.
>
>20122 <풍경(風磬)> 시 아래로 적혀있던 보충어가 빠졌습니다.
>                            시의 이해상 꼭 필요하므로 아래로 보내드리는 것을 첨가해주시기 바랍니다.
>      
>                            * '검은툭눈'은 정호승님의 수필집 [연인]속의
>                               운주사 대웅전 처마에 매달린 물고기 풍경으로
>                               마주 달린 풍경 '푸른툭눈'을 사랑하여 그녀의
>                               철없음과 방황을 모두 받아주는 속 깊은 연인입니다.  
>
>
>국화꽃향기님.
>수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하오며
>홍인숙(Grace)드림.
>
>
>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