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제목을 알고 싶습니다...

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론, 수필, 감상평 등과 일상적 이야기, 유머, 질문, 답변, 제안 등 형식이나 주제, 성격에 관계없이 쓸 수 있습니다.
(단,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금지하며 무단 게재할 경우 동의없이 삭제하며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시 제목을 알고 싶습니다...

김지영 0 1827
시  제목을 알고 싶습니다..

1. 당신의 마음 거기에 전세얻어 살고 싶다...
   : 이정하님의 시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여기 이정하님의 시로는 없는것 같습니다.. 이 문장이 시의 전체인지.. 이부분이 좋아서.. 제가 따로 써놓은 것인지... 헷갈립니다..

2. 섬이 그리운건 바다가 있기 때문이다. 지나치던 갈매기가 나에게 물었다. "아직도 그립니?"
  : 이것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 문장이 시인지... 아님... 좋은 글 중의 한구절인지...
알고 계신 분들은 리플 부탁드립니다...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11-06-18 00:23:56 수정과 추가에서 이동 됨]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