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어도 11월에는

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론, 수필, 감상평 등과 일상적 이야기, 유머, 질문, 답변, 제안 등 형식이나 주제, 성격에 관계없이 쓸 수 있습니다.
(단,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금지하며 무단 게재할 경우 동의없이 삭제하며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늦어도 11월에는

김노연 0 995

늦어도 11월에는 바다에 가볼 생각입니다.
그렇게 시원한 바다앞에 앉아있으면  너무나 상쾌하고 맑은 기분일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어느새 기타를 든 거리의 연주자는 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노래를 부르기 시작합니다.
참 아름답고 슬픈 풍경이지요.
이번 가을처럼 마음이 힘겨울때면 바다가 그리워집니다.
마치 그 바다가 나의 마음을 품어줄 것처럼...
살며시 그곳으로가 기대어 보고 싶습니다.

요즘은 깜짝깜짝 놀래곤 합니다.
내가 참 나이 많은 어른이구나...근데 자꾸 어린아이고 싶어지네요.
어린아이였을땐 그렇게 어른이 되기를 바랬던거 같은데 말이지요.

오늘은 먼곳의 친구를 불렀습니다.
오랫만에 어른이란 무게를 벗고 그네들과 어린소녀로 돌아와
수다를 떨겠지요. ^^
아마도 행복한 시간이 될것 같습니다.

행복하세요.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