霜降 서리가 내리다.

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론, 수필, 감상평 등과 일상적 이야기, 유머, 질문, 답변, 제안 등 형식이나 주제, 성격에 관계없이 쓸 수 있습니다.
(단,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금지하며 무단 게재할 경우 동의없이 삭제하며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霜降 서리가 내리다.

이강열 0 1341
제주에는 눈꽃이 아닌 서리꽃이 피었다고 TV에서 보여준다.
기온이 갑자기 떨어지자 안개가 나무잎에 달라붙어
얼어버린 것이라 한다.
가느다란 가지와 잎에 달리 붙어 있는데 보기에 칼끝처럼 예리하다.
생전 처음 본 광경이라 눌랍고 신기했다.
아직 부산 지방은 단풍이 들지 않았다.
나뭇잎이 이제 노랗고 빨간 기운이 감돌긴 했지만
아직 단풍이 들려면 20일은 족히 걸릴듯 하다.
그래도 그 파란 숲 속을 건는건 참 좋다 상쾌하다.
파란 산을 바라보는 것도 넘 좋다.
단풍이 들면 더 좋아질게다.
도토리를 주워 모으러 다람쥐와 청설모만 신이 났다.

하지만 11월 1일 부터는 입산 통제를 한단다.
그럼 바라만 보고 갈 수없게 될게다.
통제하기 전에 부지런히 다녀야지....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