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월탄생 110주년, 가야금과 문학의 만남 !!!!!!!!!!!!!!!!!

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론, 수필, 감상평 등과 일상적 이야기, 유머, 질문, 답변, 제안 등 형식이나 주제, 성격에 관계없이 쓸 수 있습니다.
(단,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금지하며 무단 게재할 경우 동의없이 삭제하며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소월탄생 110주년, 가야금과 문학의 만남 !!!!!!!!!!!!!!!!!

가야금과 문학의 만남, 숙명가야금연주단 '산유화'- 소월에서 소월을만나다.

이번  '산유화'- 소월에서 소월을 만나다. 는 여러장르 음악으로 표현된 시인 김소월의 작품들을
김소월 탄생 110주년을 맞이해 숙명가야금연주단에서 재해석한 공연입니다.
소월의 증손자가 공연을 이끌어가는 컨셉으로 극적으로, 음악적으로 관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또 고려가요복원 연구가인 문학박사 문숙희선생님의 도움으로 고려가요와 소월의 시가 함께하는 새로운 음악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문학과 음악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공연관람을 바라시는 분들은 smgo@hanmail.net 으로 이름, 참여인원, 핸드폰번호를 보내주세요 !

 공연문의, 숙명가야금연주단 02-710-9889/ 010-2029-5392



"가야금으로 만나는 소월의 문학세계"

산유화
-소월에서 소월을 만나다-

일 시 :2012년 2월 21일 오후 7시 30분
장 소 :소월아트홀 (성동구 왕십리길)

 
 프로그램

Intro. 부모, 엄마야 누나야
소월의 시 듣기- 풀따기
연주_ 물의 정원

 고려가요와 김소월의 만남
(고려가요를 복원하여 그 위에 김소월의 시를 가사로 입힌 곡)

-진달래꽃 (고려가요 ; 가시리)
-못 잊어 (고려가요 ; 청산별곡)
-산유화 (고려가요 ; 사모곡)
<숙명가야금연주단, 생황. 김효영, vocal. 김유리>

-엄마야 누나야 (고려가요 ; 야심사)
-예전엔 미처 몰랐어요 (고려가요 ; 서경별곡)
<숙명가야금연주단, 생황. 김효영, vocal. 박민희>

 
김소월 <그 사람에게>
(작곡가 박지만이 2010년 발매한 ‘<그 사람에게>김소월 프로젝트 앨범’ 내 수록곡을 가야금과 국악기 그리고 피아노와 싱어가 함께 연주)

 
하얀 달의 노래
<가야금 송은미, pf. / vocal 박지만, 해금. 박연지>

그 사람에게
<pf. 박지만, 해금. 박연지>

님의노래
<pf. 박지만 vocal 안신애>

 초혼
<가야금 송은미, 해금 박연지, vocal 박민희>

Outro. 함께 부르는 음악 속 김소월
엄마야 누나야 , 부모
<숙명가야금연주단, 생황. 김효영, 해금. 박연지>


※ 본 프로그램은 연주단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