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도와드립니다.

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론, 수필, 감상평 등과 일상적 이야기, 유머, 질문, 답변, 제안 등 형식이나 주제, 성격에 관계없이 쓸 수 있습니다.
(단,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금지하며 무단 게재할 경우 동의없이 삭제하며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꿈을 도와드립니다.

코스모스북 0 1037
당신의 꿈을 도와드립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세상과 만나세요!

정성을 다해 최고의 책으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디자인, 편집, 교정교열, 제작, 서점유통과 홍보
무료e-book제작 후 판매까지 모든 과정 제공합니다.
출간된 책은 네이버에서 검색등록 되며
교보문고,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 영풍, 반디엔루니스 등 대형서점에서 판매됩니다.
코스모스하우스와 만나면 당신의 꿈은 현실이 됩니다.


저비용 소량 출판 시스템을 통하여 합리적인 가격을 실현 했습니다.
적당한 출판사를 찾지 못한 작가들을 위하여 최고 품질에 저렴한 비용으로 책을 출간해 드리고 있습니다. 출판등록은 물론 국제표준도서번호(ISBN)을 부여해드리고 문화관광부, 국립중앙도서고관에 납본하고 전국 대형서점을 비롯하여 인터넷서점에 유통·판매합니다.

코스모스 하우스 070-4079-7498 bkin555@naver.com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