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진주사랑, 가을빛 시명상음악회 오세요!

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론, 수필, 감상평 등과 일상적 이야기, 유머, 질문, 답변, 제안 등 형식이나 주제, 성격에 관계없이 쓸 수 있습니다.
(단,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금지하며 무단 게재할 경우 동의없이 삭제하며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2회 진주사랑, 가을빛 시명상음악회 오세요!

진주인터넷뉴스는 오는 10월 31일(목) 오후 7시 무지개동산(진주시능력개발원 3층)에서 작년에 이은 ‘제2회 진주사랑 가을빛 詩 명상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홍광현그룹의 포크락밴드 ‘해조음’의 특별연주가 펼쳐질 예정이여서 깊어가는 가을밤 시민들의 감수성을 짙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낭송출연자들로는 이창희 진주시장과 김재경 · 박대출 국회의원, 참진주-좋은세상협회장 이상호, 한일병원장 김영태, 국제로타리 3590지구 총재 김양수, 무궁화라이온스클럽회장 이옥희, 과학기술대-참진주 총동창회장 박금자, 경상대-진주여성지회장 강길선, 동명고-총동창회장 허헌도, 대아고-총동창회장 강경훈, 진주여고-총동창회장 최용수, 진주기계공업고-총동창회장 박성도 등 13명의 주옥같은 낭송과 시낭송가 김은영 시인의 특별낭송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의 주최, 진주인터넷뉴스 대표 김은영은 “죄 없고 마음 청명한 사람들의 가슴에 가을이 오면 사람들의 가슴에 눈물이 묻어나 마음이 녹슨 부위를 껴안아 보기도 한다. 모든 이의 마음마다 부식되었던 가슴앓이를 詩와 명상이 주는 깨달음 속에서 조금이나마 삶의 여유를 찾아보는 시간을 열어보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서양화가 출신, 진주인터넷뉴스 대표, 김은영은 방송 나레이션, 시낭송가, 시나리오 작가로도 맹활약했으며 김은영 사랑시집-[누구나 시인이 살고 있다]는 네티즌들에게 오랜 사랑을 받고 있다.

시낭송음악회에 참여할 분은 6시30분에 까지 오셔서 간단한 다과를 마치고 7시에 행사관람을 할 수 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