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눈에서도 레이저광이 나온다.

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론, 수필, 감상평 등과 일상적 이야기, 유머, 질문, 답변, 제안 등 형식이나 주제, 성격에 관계없이 쓸 수 있습니다.
(단,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금지하며 무단 게재할 경우 동의없이 삭제하며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나의 눈에서도 레이저광이 나온다.

꽃신 0 1000
개가 코주름 올리고 입술까지 들어낸 이빨을 보면 참으로 겁이 난다.
어떻게 제압 해야하나.
개와 눈을 맞추면 개는 금방 겁먹은 나를 알아본다.
내 눈에서 나오는 레이저광이 떨고있는 것을 본 것이다.
눈을 맞추거나 이빨을 보면 백전백패한다.

내 눈에서 나오는 광선을 개가 보지못하도록 산란 시켜야한다.
즉  한 군데에 초점을 두지말고 사시눈으로
개의 귀와 꼬리까지 전체를 보는 방법이다.
이렇게하면 역으로 개가 나의 레에저를 찾느라 혼란에 빠지고
결국 개의 눈빛이 잦아들고 꽁지가 말아든다.
연습이 필요하다.

연습방법
모기나 날파리도 사람의 눈 빛과 마주치면
마주치는 순간 지그자그 비행을 해서  혼란을 주어
추적을 피해 사라진다.
이 때  모기와 초점을 마추지 않고
사시눈으로 시야를 넓게 보면 진행 방향을 바꾸지 않는다.
돼려 모기가 혼란에 빠진 것이다. 쉽게 잡는다.
산중생활의 경험담이다.

동물들은 분명 나의  시선을 보는 능력을 가지고 잇다.
내 양눈에서도 레이저광이 나오기 때문이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