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감상실 일시중단

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론, 수필, 감상평 등과 일상적 이야기, 유머, 질문, 답변, 제안 등 형식이나 주제, 성격에 관계없이 쓸 수 있습니다.
(단,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금지하며 무단 게재할 경우 동의없이 삭제하며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음악감상실 일시중단

poemlove 0 3623
중단기간 : 10월 10,11일 2일간
중단사유 : 트래픽 용량파악을 위한 작업
중단대상 : 음악감상 및 영상시등에 사용된 모든 음악파일

트래픽용량이 7월부터 비정상적으로 증가하여 급기야는 일일 10기가바이트를 넘어서더니 9월말부터는 일일15기가바이트를 넘어서는 일상의 연속입니다.
애초에 설정된 일일트래픽용량이 1기가였던 것이 무려 10~15배에 이르는 트래픽을 유발하여 웹호스팅을 맡고 있는 호스트헤라측에서 웹호스팅에서 서버호스팅으로 전환할 것을 통지받는 일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서버호스팅을 받으려면 최소한의 비용을 계산하여도 월 몇십만원대의 지출이 고려되어야 하는 관계로 홈페이지 운영으로 아무런 수익이 없는 저로서는 선뜻 응할 수 없었습니다. 다행히 호스트헤라측에서 3개월을 연장하여 주어서 12월 중순까지는 현행데로 사용할 수 있도록 되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에게 불편을 주지 않는 범위에서 최선의 서비스를 위하여 12월중순까지는 어떠한 형태이든 변형이 필요하기에 사전조사차원에서 트래픽 용량을 가장 많이 차지하고 있는 음악파일을 중단하고 이틀간에 걸쳐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정상적인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