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이전 완료

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론, 수필, 감상평 등과 일상적 이야기, 유머, 질문, 답변, 제안 등 형식이나 주제, 성격에 관계없이 쓸 수 있습니다.
(단,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금지하며 무단 게재할 경우 동의없이 삭제하며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서버이전 완료

poemlove 0 3635
어제 저녁부터 오늘 새벽까지 서버이전 작업이 있었습니다.
접속이 안되었던 점 사과드리며 이제부터는 그 동안 속을 썩이던 모든 문제가 해결되어 안정적인 서비스가 될것입니다. 아울러 몇몇 서비스의 개편이 있을 것이며 작업을 위하여 일부 게시판이 접속이 안될 수 있습니다.
그때그때 공지를 통하여 개편된 서비스와 작업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서버이전을 위하여 밤샘을 하며 고생하신 호스트헤라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백업시간과 홈페이지 차단시간과의 차이로 인하여 몇몇 게시물이 소실되었습니다. 해당글을 올리신 분들께 사과드리며 해당글을 다시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