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선 시인께서 부운영자로 참여하십니다.

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론, 수필, 감상평 등과 일상적 이야기, 유머, 질문, 답변, 제안 등 형식이나 주제, 성격에 관계없이 쓸 수 있습니다.
(단,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금지하며 무단 게재할 경우 동의없이 삭제하며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유용선 시인께서 부운영자로 참여하십니다.

poemlove 3 4065
그 동안 시인에 대한 소개와 많은 시를 수록하여 주신 유용선시인은 '한국 문예교육 연구소장'으로 독서학교 (http://www.chac.co.kr)운영자이시기도 합니다.
시사랑 시의 백과사전에 새해 들어 경사가 생겼네요.
유용선 시인의 참여를 진심으로 환영하며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이제는 가을님, 국화꽃향기님, 유용선님과 함께 사이트를 운영하게 되어 한층 내실을 다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3 Comments
국화꽃향기 2004.01.07 09:08  
유용선시인님 운영자되심 환영합니다~~^^*
좋은 글과 일로 늘 함께 나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가을 2004.01.07 12:41  
안녕하세요..
저도 대환영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유용선 2004.01.07 20:17  
동작들도 빠르시지. 그냥 자료 올리고 자료 보강하고 오타 수정 하는 일이 좀더 수월해졌으면 하는 욕심이 있을 뿐입니다. 에고, 이젠 게으름도 못피우겠군요. (참 '독서와 문학 교육연구소'는 '한국 문예교육 연구소'로 명칭을 바꾸었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