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통신 IDC 작업으로 인한 접속장애 안내

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론, 수필, 감상평 등과 일상적 이야기, 유머, 질문, 답변, 제안 등 형식이나 주제, 성격에 관계없이 쓸 수 있습니다.
(단,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금지하며 무단 게재할 경우 동의없이 삭제하며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하나로통신 IDC 작업으로 인한 접속장애 안내

poemlove 0 4295
※ 일      정  : 2004년  4 월  21 일 시간 (05:00~ 07 :00)
※ 내      용  : Area 통합 작업  (05:30 ~ 05:45)
                작업 Monitoring  (06:00 ~ 07:00)

현재 시사랑의 서버가 속해있는 하나로통신 IDC센터의 작업으로 홈페이지 접속이 위시간내에는 불가능합니다. 아래는 호스팅 업체에서 보내온 내용입니다.
하나로통신 IDC는 네트워크 트래픽 증가에 따른 성능 업그레이드 작업이 진행중에 있으며, 본 PM 작업은 IDC 네트워크 효율화를 위한 OSPF Area 통합 작업입니다.
해당 작업으로 인해 IDC내 서버의 인터넷 접속이 제한되오니, 운영하고 계신 IDC내 서버의 인터넷을 통한 중요한 작업 및 서비스는 상기 작업 시간을 피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