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파일의 불법링크에 대하여

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론, 수필, 감상평 등과 일상적 이야기, 유머, 질문, 답변, 제안 등 형식이나 주제, 성격에 관계없이 쓸 수 있습니다.
(단,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금지하며 무단 게재할 경우 동의없이 삭제하며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음악파일의 불법링크에 대하여

poemlove 0 4457
음악파일을 서버에 올리고 사용하는 곳이면 어디든 불법적인 링크가 성행하는 것이 현실이고 시사랑 시의 백과사전 또한 그러한 문제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 입장입니다.
영상시 배경용으로 부득이하게 음악을 사용하고는 있으나 타사이트에서의 불법적인 링크로 인하여 일일 트래픽이 50기가를 넘어서고 있는 상태입니다.
아직까지 한계에 부딪히지 않아서 특별한 문제는 없으나
계속하여 불법적인 링크로 인하여 트래픽이 증가할 경우
음악파일 전체에 대하여 방침을 정리해야한다고 생각됩니다.
시사랑 시의 백과사전의 방문자와 메일링을 통한 음악파일 전송을 계산할때 최대트래픽은 10기가를 넘을 수 없다고 생각됩니다.
타싸이트에 음악파일의 링크를 피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