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능 추가

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론, 수필, 감상평 등과 일상적 이야기, 유머, 질문, 답변, 제안 등 형식이나 주제, 성격에 관계없이 쓸 수 있습니다.
(단,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금지하며 무단 게재할 경우 동의없이 삭제하며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스크랩 기능 추가

poemlove 5 4600
스크랩 기능이 필요하다고 절실히 생각하면서도 부족한 실력탓에 적용을 못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가능하게 되어 기쁜 마음으로 적용해봅니다.<br>
사용법은
어느글이든 보시다가 다음에 또 봐야하겠다 하는 글은 <b><font color="#5D7BB3">스크랩 하기</font></b>를 클릭하시면 자신의 스크랩북에 추가되며 50개까지 지정 가능합니다.<br>로그인 한 회원만이 사용할 수 있으며 보시려면 로그인 화면의 제일 하단에 <font color="#5D7BB3"><b>스크랩 보기</b></font>를 누르시면 됩니다.
5 Comments
유용선 2004.06.25 01:31  
하루 하루 프로그램 실력이 느는 우리 심샘^^*
나스카 2004.07.01 09:22  
부드러운 느낌과, 산뜻함...
굳이 복잡하게 꾸미지 않고, 심플함을 느낄 수 있는 구성이
정말 멋지네요.

스크랩기능을 적용하셨는데, '싱글쿼트', "더블쿼트"가 제목에 포함된 게시물에 관해
자바스크립트 오류없이 정상 구현이 되는지 궁금하네요.
poemlove 2004.07.01 11:00  
나스카님 안녕하세요?
스크랩 기능은 그누보드에서 올린 내용을 그대로 적용하엿는데
"큰따옴표" 는 정상적으로 스크랩 되는데
'작은 따옴표'는 안되는군요.
좀 더 테스트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좋은 시간되세요............
나스카 2004.07.04 23:21  
'싱글쿼트'와 "더블쿼트"에 대한 부분은 여전히 고민중입니다.
관련내용은 http://hyusig.comhttp://threes.org 에서 기재한 바 있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어떤 테스트를 말씀하시는지요? 궁금하네요.
기존의 소스는 회원관련 테이블에 특정 필드를 추가 및 수정해야 한다는 부분이 있는데,
root님 소스는 좀 더 수정을 적게하고, 오류를 없앤 소스코드이지요.
아울러, 기존의 소스는 스크랩게시물 목록이 6개 이상이면, 1번과 6번 게시물의 위치
즉, 페이지당 목록수가 4개 밖에 출력되지 않는다는 치명적인 오류가 있지요.
sir에서 어떠한 닉네임을 사용하시는지는 모르겠으나,
사이트 운영자이신 poemlove님의 게시물은 찾아볼 수가 없는 듯 하군요.
poemlove 2004.07.05 09:19  
나스카님!
여러모로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그누보드 사이트에는 제가 아무런 활동도 못하고 그냥 다른 분들이 고생해서 올려 놓으신 것들을 가져다 쓰기만 합니다.
항상 미안하고 감사한 마음이지만 직장생활로 바쁜 일상속에서 약간의 틈이나면 그나마 시사랑에 보내야하는 저로서는 어느 특정 사이트에서 글을 올리고 할 여유가 없어서 라는 핑계로 시사랑속에 안주하고 있습니다.
스크랩 기능도 그누보드에 올라왔길래 미처 테스트 할 기회도 없이 적용하다보니 싱글쿼트에 대한 오류도 나스카님이 알려주실 때까지 모르고 있었습니다.
다른 부분에 어떤 문제가 있는지 등은 차후에 시간이 넉넉해져야 가능할 것 같습니다.
나스카님께 감사드리며....
행복한 하루되세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