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일넷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론, 수필, 감상평 등과 일상적 이야기, 유머, 질문, 답변, 제안 등 형식이나 주제, 성격에 관계없이 쓸 수 있습니다.
(단,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금지하며 무단 게재할 경우 동의없이 삭제하며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한메일넷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poemlove 0 7241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온라인 우표제의 시행에 따라 한메일넷을 사용하시는 회원님들에게는 메일이 발송되지 않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시사랑 소식지는 물론 게시물 메일로 보내기도 않됩니다. 따라서 회원가입시 한메일넷 메일로 설정한 회원님들께서는 메일을 수신하시려면 다른 메일 주소로 변경하여 주시고 보내는 메일도 다른 메일 주소로 보내시면 됩니다.
저도 사전에 몰랐던 내용이라 미리 공지하지 못한 점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2002.10.23 그동안 여러 경로로 테스트 결과 한메일도 사용가능 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