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를 개편합니다.

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론, 수필, 감상평 등과 일상적 이야기, 유머, 질문, 답변, 제안 등 형식이나 주제, 성격에 관계없이 쓸 수 있습니다.
(단,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금지하며 무단 게재할 경우 동의없이 삭제하며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메뉴를 개편합니다.

poemlove 0 4466
시사랑이 태어난지 한달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분에 넘치게 여러분의 사랑을 많이 받아서 너무너무 행복한 하루하루였습니다. 더욱 분발하는 자세에서 일부 싸이트의 성격에 어울리지 않는 메뉴를 버리고 새로운 메뉴로 대체하려고 합니다 .

※ 추가할 메뉴
    1. 시집소개 : 시집에 대한 소개 페이지입니다.
    2. 시인동정 : 뉴스 형식으로 문단 소식과 시인의 동정을 소개합니다.
※ 삭제할 메뉴
    1. 고사성어
    2. 공부방
이번주는 이사등으로 일정이 빡빡하여 다음주 중에 개편토록 하겠습니다. 좋은 의견 있으신 분은 코멘트 남겨주시면 최대한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