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랑 소식지와 회원가입에 대하여

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론, 수필, 감상평 등과 일상적 이야기, 유머, 질문, 답변, 제안 등 형식이나 주제, 성격에 관계없이 쓸 수 있습니다.
(단,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금지하며 무단 게재할 경우 동의없이 삭제하며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시사랑 소식지와 회원가입에 대하여

poemlove 1 4452
하루 한편의 영상시와 시인의 약력을 메일로 발송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은 회원가입자 중 메일링에 체크한 분들에게만 보냈는데 2월 24일 부터는 별도의 메일링 프로그램을 사용하므로 이제부터는 영상시를 받으려고 회원가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메뉴 왼쪽 하단의 시사랑 메일링리스트에 여러분의 메일주소를 입력하시면 하루 한편의 영상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기존회원께서는 모두 새로운 메일링 시스템으로 주소를 등록하였으므로 다시 등록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단순히 글을 조회만 하고 하시는 분들은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모든 내용을 볼 수 있으니 회원가입하지 마세요. 회원에 가입하시려는 분은 어떠한 활동이든 하실 의사가 있으신 분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찾아주시고 성원해 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 Comments
한계영 2009.07.31 10:46  
안녕하세요
"메뉴 왼쪽 하단의 시사랑 메일링리스트"라고 하셨는데
어느 위치인지요?

cathy.han@samsung.com으로 등록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