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시인이 되는 규정은 있습니까. 주로 어떤 시인들이 인기시인입니까. 무자년에도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하소서.

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론, 수필, 감상평 등과 일상적 이야기, 유머, 질문, 답변, 제안 등 형식이나 주제, 성격에 관계없이 쓸 수 있습니다.
(단,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금지하며 무단 게재할 경우 동의없이 삭제하며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인기시인이 되는 규정은 있습니까. 주로 어떤 시인들이 인기시인입니까. 무자년에도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하소서.

김찬일 1 2343
인기시인은 어떤 기준으로 선정하였는지 궁금합니다. 새로운 내용의 시,  개성과 독창성이 있는 시도 난을 만들어 독자들에게 소개해 주면 좋겠습니다.
1 Comments
가을 2008.03.06 09:22  
안녕하세요.
인기시인에 있는 명단은 조회수가 높은 것을 기준으로 PHP라는 언어로 자동으로 불러오는 것입니다.
개성과 독창성이 있거나 추천하고 싶은 시는 추천시란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