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 주세요

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론, 수필, 감상평 등과 일상적 이야기, 유머, 질문, 답변, 제안 등 형식이나 주제, 성격에 관계없이 쓸 수 있습니다.
(단,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금지하며 무단 게재할 경우 동의없이 삭제하며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도와 주세요

이문호 2 1050
글을 올리는데 예전에는  한글로 올림면 되였는데 요즘엔 확인을 누르면 자꾸 HTML로 나타납니다. 그래서 원문을 HTML로 해도 보았고 text로 해보아도 여전이 입력을 끝내고 확인을 느르고 보면 역시 HTML로 나타납나다.  어찌하면 좋을까요? 도와주세요.
2 Comments
운영자 2011.08.14 02:30  
글쓰기 화면 하단에 보시면 에디터상태가 html로 되어 있을것입니다.
그것을 텍스트로 바꾸고 저장하시면 됩니다.
시전체보기 게시판이 아닌 다른 게시판에서 그런 현상이 나타난다면
어떤 게시판인지 알려주시면 다시 확인해 보겠습니다.
운영자 2011.09.14 18:24  
게시판에 기본에디터 상태를 모두 해제하고 텍스트상태로 설정했으니 이전처럼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