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 님께

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론, 수필, 감상평 등과 일상적 이야기, 유머, 질문, 답변, 제안 등 형식이나 주제, 성격에 관계없이 쓸 수 있습니다.
(단,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금지하며 무단 게재할 경우 동의없이 삭제하며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께

정석영 1 1009
.
   
 
 
운영자 님께


지금까지 50일쩨 추천시에 '한국서정시순례 5권 전집' 중에서 다시 좀 골라서 올리고 있는

정석영입니다. 요즘 깊은 산 풍경은 날로 새롭게 뭉게구름처럼 뭉게뭉게 피어오르고 있습니다.


트래빽'이던가요? 그것을 클릭해 보니 주소를 단 한번만 복사해 사용하라는 글이 뜨던데

그 사용법에 대해 구체적인 설명을 좀 도움받았으면 하고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무엇인가 하면

1, 그 한 창에 올려진 시인 분 모두와 함께 다른 분들에게까지 그 창의 시들을 보여드릴 수 있는 방법이 되는지요?

2, 그것을 여러분에게 한꺼번에 글을 드릴 수도 있는지, 아니면 따로 각각이 메일을 보내야 하는지요?

3, 그 작가 분께는 '시의 내용에 혹 오탈자가 있거나, 문장부호 하나까지도 수정지를 그 창 코멘트에 올려달라는 부탁

과 함께, 그렇게 시의 흐름이나 분위기에 맞추어 올린 시꾸러미의 장점들을 직접 느껴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겁니다.

4, 그 복사한 트랙빽을 어디에 저장해 두었다가 다시 사용할 수도 있는지요? 그 주소로 들어오면 인접한 다른 시들도 읽을 수 있는지요?

5, 일반 편지로도 전달할 수 있는 것인지요?


우선 이 다섯 사항에 대한 설명의 답을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길 빕니다.  정석영 합장합니다.
1 Comments
운영자 2017.07.17 10:30  
트랙백의 기능에 대해서는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ggujjin.blog.me/30110389475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