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랑 을 알게해준 님게 .

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론, 수필, 감상평 등과 일상적 이야기, 유머, 질문, 답변, 제안 등 형식이나 주제, 성격에 관계없이 쓸 수 있습니다.
(단,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금지하며 무단 게재할 경우 동의없이 삭제하며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시사랑 을 알게해준 님게 .

이재균 0 1140
어제아침 일이였슴다. 난데없이 사무실에 온통 국화향기가  가득차있는 것이였슴다.. 책상에도 국하향기가 .책에도국화향기.볼펜에도.심지어재털이 까지도 온통.. 그리고 하루가지난 지금까지도 .난정신없슴다.  지금창밖에는 눈이옴다. 그나마 하나남은 의식까지도 흐려짐다.   그것은 행복이엇슴다.그리고 사랑 이었슴다.   이렇게해서  난 시사랑에 오게됐슴다   ^^* 행복함다   시사랑에오신 모든분들 사랑함다 그리고((9$#%$@#^&90)님더욱사랑함다  일요일 즐겁게보내십시요.....^^*     .**지금양평에는 눈이옴다.........       ..........    ........ ..... ..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