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새 동시집 “개구쟁이 비”가 출간되었습니다.

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론, 수필, 감상평 등과 일상적 이야기, 유머, 질문, 답변, 제안 등 형식이나 주제, 성격에 관계없이 쓸 수 있습니다.
(단,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금지하며 무단 게재할 경우 동의없이 삭제하며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 새 동시집 “개구쟁이 비”가 출간되었습니다.

이문자 3 124
제 새 동시집 “개구쟁이 비”가 출간되었습니다.

.2000권이 팔려야 백만원의 인세를 받게 된다 합니다.
여기서 또 세금공제…이미 지출된 적잖은 경비…
수입은 꿈도 못꿀…
저는
제 동시가 독자들을 많이 만날 수 있기만 바랄뿐이랍니다.
평생 열정을 기울인 작품들입니다.

“다시 책 내나 봐라!” 하신 유명 시인님의 말씀이
귓전에 맴돕니다.
시나 동시는 거의 구매자가 없는 실상…
그래서 더욱 제 책을 내도록 격려해 주신 분들이 고맙습니다.

아름답고 반짝이는 보석 같은 책입니다. 만나주세요.
동시사랑.  이문자

….
지금 교보문고나 알라딘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로 쓰시기에 좋을 거예요.

교보문고나 알라딘에 들어가셔서
미리보기로 내용 일부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이웃님이 보내주신 글


한마디로 귀하고 예쁜 책입니다.

하얀색 장정부터가 품위가 넘치면서 곱고 귀엽고 단정한 것이
깨끗하기 그지없는 동심의 세계가 한눈에 열릴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평생을 아이들의  맘 속에 살면서 그려낸 티없는 모습들이 맺은
값진 열매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고운 마음 고운 삶을 건강하게 지켜나가기 바라겠습니다.
3 Comments
이문자 2022.10.29 13:53  
동시집을 구매하신 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칭찬, 격려의 말씀들로 미소가 머무는 날들입니다.
열심히 동시를 써 온 보람이 느껴집니다.
작가현영길 2022.10.31 06:28  
샬롬!^^...선배님! 주님 안에서 축하의 글을 올립니다.
이문자 2022.11.01 07:07  
만나 주시고 덧글 남겨주셔서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