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가 AB형혈소판 공여자의 도움을 기다립니다.

홈 > 게시판 > 방명록쓰기
방명록쓰기

시사랑을 방문하신 모든분들을 환영합니다.
다녀가신 흔적은 물론,  건의사항 등을 남기셔도 됩니다.
글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일일이 답변드리지 못함을 너그럽게 용서하세요~

 

하늘이가 AB형혈소판 공여자의 도움을 기다립니다.

SOS119 0 785
관리자님! 허락없이 글을 올려 죄송합니다.

좋은 사이트 구경 잘했구요. 진심으로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한 안타까운 사연이 있어서요.........

그렇다 할지라도 게시판 분위기와 맞지 않는다면 지워주십시오.

번거롭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비번은 1111입니다.


 

하늘이는 올해 8살이 되는 귀여운 어린이입니다.

작년 8월에 급성골수백혈병을 진단 받고, 서울아산병원에서 5차 항암치료를 받고 2월 24일에 이식수술을 합니다. 수술을 위해서 AB형 혈소판이 필요하지만 집이 경북구미여서 AB형 혈소판공여자 구하기가 더욱더 어렵게 느껴집니다.
구미와 서울을 8월부터 고속버스로 오가며 치료를 받는 상황에서 힘든 내색하지 않고 잘견뎌준 우리 하늘이에게 꼭 희망을 주세요.

 

♥AB형 혈소판 공여자 대상기준
 -17~50세 사이의 건강한 남자분
 -결핵으로 치료받은지 5년이 경과하신 분
 -일반 헌혈후 2개월이 경과하신 분
 -간염을 앓은 적이 없으신 분
 -협압이 정상이신 분

♥검사결과
 오전에 검사하면 다음날 오후5시에,
 오후에 검사하면 이틀후 오후5시에 결과를 알수 있음


◎환자이름:우하늘(여, 만6세)
◎병      명:급성골수성백혈병
◎치료병원:서울아산병원
◎연 락  처:권애경(엄마) ☎010-2466-6098    우성동(아빠) ☎011-555-6098

 

영상편지와 함께 좀더 자세한 사연을 보기 원하시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sos119.org

 -한국 SOS 119 구조센터-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