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등록에 대하여

홈 > 이용안내 > 시사랑 시백과는
시사랑 시백과는
 
 

시 등록에 대하여

시사랑시백과 0 19623
※ 자동등업에 관한 안내

시사랑 시백과는 스팸,광고물로 인하여 일정 자격을 갖춘 경우에만 글쓰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처음 회원가입시 1000 p
매일 첫로그인마다 200 p
게시판- 방명록에 가입 흔적을 남겨주시면 300 p
이용안내- 시등록 안내를 읽으면 100 p 기타 게시판 글 읽기는 각 10p 가 적립됩니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가 2,000가 넘으면 자동 등업이 되고
이후 시인의 시와 전문영상시를 제외한 모든 게시판에 쓰기 권한이 주어집니다.
등단 시인은 글쓰기 권한을 얻은 후에 시인약력에 프로필을 등록한 후
추가 등업요청을 해주시면 등단시인 등급으로 조정해드립니다.

긴급한 사정이 있거나, 등업이 되지 않거나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십시오.



※ 이곳에 수록된 시에 대한 설명
 
시사랑 시의 백과사전에 수록하는 시와 시인에 대한 약력은 운영진이 인터넷 검색과 시집, 잡지 등에 실린 것을 수록하고 있으며 회원께서 올려주신 자료와 시인께서 회원가입 후 직접 올려주신 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하여 수록된 자료 중 일부는 원작과 상이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며
발견된 오류에 대하여는 계속 수정해 가도록 하겠습니다.
시를 감상하시다 발견된 오류에 대하여 게시판>'운영자에게'에 남겨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시인의 추가등록과 미등록 작품의 추가
 
자료는 방대하고 운영진은 턱없이 부족하다 보니 모든 시인과 시에 대한 수록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아직도 등록하지 못한 시인이 많이 있습니다. 시사랑 시의 백과사전 지속적으로 시인에 대한 자료와 작품을 추가해 갈 것입니다. 운영진이 모두 수록하기에는 너무도 많은 시간이 필요하기에 아래와 같이 시인과 회원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시등록에 관한 안내

시사랑 시 백과사전은 누구에게나 개방되어 있습니다.
좋은 시는 누구나 자유롭게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래 사항을 참고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일반 독자회원의 경우
1. 본인 작품이면 [커뮤니티>나도 시인]에,
2. 타인의 작품은 [커뮤니티>없는 시 올리기]에서 올립니다.

등단 시인인 경우
1.먼저 회원등록을 하고 [시백과/시인약력]에 프로필을 등록해 주십시오.
2.[게시판>운영자에게]메뉴에서 등급조정을 요청하시면 운영자가 회원등급 조정을 해드립니다.
 이때부터 [시 백과>시 전체보기]에서 본인 작품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등단시인의 경우에도 타인의 작품을 대신 올리고자 하면 [커뮤니티>없는 시 올리기]에 올립니다.

 
※ 대한민국의 모든 시인의 자료가 이곳에서 찾을 수 있는 그날까지 .....
0 Comments